HOME > News > “국가대표 미인 찾아라” ‘미스퀸 코리아’ 22일 개최

Notice & News

 

 
작성일 : 18-08-20 20:50
[언론소개] “국가대표 미인 찾아라” ‘미스퀸 코리아’ 22일 개최
 글쓴이 : 미스월드코리아
 
[앵커]
지난해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3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수프라내셔널’에서 우승한 김제니씨를 기억하십니까.
오는 22일 제2의 김제니씨가 탄생합니다. ‘미스수프라내셔널’과 함께 세계 3대 미인대회로 손꼽히는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의 한국 대표 자리를 걸고 경쟁을 펼치는 ‘2018 미스퀸 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리는 것인데요. 이보경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해 ‘미스퀸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 미인대회 출전권을 따냈던 김제니씨.
세계 3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17 미스 수프라내셔널’에서 정상에 올라 K뷰티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미스수프라내셔널’은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와 더불어 세계 3대 미인대회로 꼽히는 세계적인 무대로, 우리나라 여성이 메이저 국제 미인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쥔 것은 김제니씨가 처음이었습니다.

오는 22일 ‘제2의 김제니’를 뽑는 ‘미스퀸코리아’ 선발대회가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열립니다.
서울경제TV와 미주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하는 이 대회에서 선발된 국가대표 미녀 3인은 각각 ‘미스유니버스’·‘미스월드’·‘미스수프라내셔널’ 등 세계 3대 미인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합니다.

‘미스퀸코리아’는 미인대회의 고정관념을 깨며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미인대회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논란이 많던 수영복 심사를 과감하게 폐지하며 휘트니스복 심사로 대체하고, SNS를 통한 참가자의 인성 심사제를 도입하는 등 불공정 시비를 차단했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이 대회는 미스월드코리아 출신 모델 문가비가 진행을 맡으며, 유튜브에서는 당일, 서울경제 SEN TV로는 26일 녹화 중계될 예정입니다. /서울경제TV이보경입니다. lbk508@sedaily.com

[영상편집 이한얼]

http://www.sentv.co.kr/news/view/544230